본문 바로가기
일상편

일주일만 더 생각정리하고 리뷰할게

by Dr.송선생 2021. 9. 12.
반응형

오늘도 고민 어제도 고민 일주일 동안?!


 

이번 주 리뷰 하나도 못했습니다.

블로그에 글 쓰고 싶은데 블로그의 맞는 주제를 선정하기 위해서

역사라는 주제를 리뷰하려고 했습니다.

 

많은 글과 관련 자료를 찾았지만,

제가 리뷰를 할 내용이 아니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.

그래서 저는 1주일 동안 긴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.

사람들은 글 쓰는 거 그냥 아무거나 쓰면 되지...

무슨 고민을 하면서 까지 글 쓰냐는 말과 글이 나오지만,

저는 이 블로그를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블로그를 만들기

위해서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지금 이 글도 제 머릿속에는 생각하는 말과 내용을 적고

있을 뿐 많은 도움이 되지 않는 거 같습니다.

현재 저는 정보성을 담는 글을 적고 싶은데;;

역사는 너무 힘드네요... 아 시작이 반이라는데... 어떻게 할까요?ㅜㅜ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점점 힘드네요...ㅜㅜ

일주일만 더 생각하고 오겠습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