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미편

내 소장품 정리하기(3)

by Dr.송선생 2021. 8. 14.
반응형

게임기 및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정리(3)


 

오늘 제 게임기 마지막 보물을 정리하려고 합니다. 이건 1년 전에 산 건데 장롱에 박혀있네요;;

닌텐도 시리즈 중 지금 최신(?) 게임기라 할 수 있는데 1년 전에 비하면 아직도 게임기가 계속 상용화되는 거 보니 닌텐도 측에서는 다른 버전으로 외형 변화가 없는 거 같네요. 아직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게임기 중 하나입니다.

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을 찾다 닌텐도 등 여러 가지 콘솔게임을 집에서 즐기고 있는 거 같습니다.

닌텐도스위치, 아미보카드

위 사진은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입니다. 이 게임기는 1년 전에 살려고 이 마트 갔는데 게임기 품절 현상으로 살 수 없는 모델이었스니다. 그래서 전 이마트 선착순으로 이 게임기를 득템 했죠.^^

새벽 4시에 이마트 가서 줄 서서 샀어요.

ㅋㅋㅋ당연히 회사는 지각했죠. 참 게임기 사자고 개고생했습니다.

이때 이게 뭔데 이렇게 줄 서서 샀는지... 지금 생각하면 어이가 없는 지경이었죠.

공부나 잘했으면 더 좋았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

1년 전에 5번 했나? 그리고 쭈욱 장롱에 박혀있었습니다. 상태는 당연 S급이죠.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공장에 가동이 줄면서 물량이 많이 없었죠^^ 지금은 회복되었다고 소식만 들었는데...

닌텐도게임칩5종

 역시나 포켓몬스터는 찐사랑입니다. 게임 5종 중 4개가 포켓몬스터네요^^이 게임도 다 클리어 못했습니다.

할 시간이 없어 지금 방치상태이며, 아직 비닐도 안 뜬고 둔 게임 2개나 있습니다. 소장품 중 최고죠~!

이 게임들 나중에 꼭 클리어할 것입니다. 지금 일과가 너무 바쁘게 돌아가는 거라 할 시간이 없지만, 꼭 삶을 질을 올려 자유로운 시간을 만들어지면 이 게임들 꼭 클리어할 것입니다.

 

 

오늘도 제 마지막 보물 소장품을 이곳에 기록하네요^^ 그럼 이만~!

반응형

'취미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루팡의 딸!!!  (25) 2021.08.20
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  (31) 2021.08.19
내 소장품 정리하기(2)  (24) 2021.08.13
내 소장품정리 하기  (36) 2021.08.12

댓글